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에서 유명한 대굴대굴 다녀왔습니다.

by 규우울 2021.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 전 퇴근을 하고 회사 이사님과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이사님이 굴을 먹고싶다고 해서 제주시에서 유명한 맛집 대굴대굴을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저는 굴을 별로 안 좋아하합니다..ㅠㅠ)

 

그래도 제주도에서 유명한 굴집인데 제가 모르는 굴 맛을(?) 깨우쳐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가봤습니다.

 

식당 앞을 가니 7팀 정도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식당 안에서 7~8 테이블이 있으니

 

1바퀴만 돌면 먹을 수 있겠구나 하고 밖에서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손님들은 나가지 않아서 차에 들어가서 대기했습니다 ㅠㅠ

 

2시간 만에 자리가 나서 바로 굴을 주문해줍니다

대굴대굴 대

너무 춥고 배고파서 사진은 1장밖에 없네요 굴을 이렇게 많이 먹어본 적도 처음이었습니다.

 

굴알못(?)인 제가 대굴대굴을 먹어봤을 때는 역시 굴은 제 스타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처음 나오는 생굴을 먹어봤는데 굉장히 비렸고 석화도 비렸고 ㅠㅠ

 

제일 맛있었던 건 가운데 있는 계란과 굴 부침개!! 

 

참고로 술은 잘 들어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