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크리스마스, 이브날 먹은 음식들 (신촌불닭발, 파리바게트 케이크, 교촌치킨 등등)

by 규우울 2021.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는 크리스마스 때 너무 먹어서 턱이 없어졌어요 ㅠㅠ..

 

오늘은 제가 크리스마스 때 먹은 것들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신촌 불닭발

불닭과 계란찜 그리고 김주먹밥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식당이에요

 

닭발, 불닭, 날개 전부 제주산 닭만 사용해서 비린내가 전혀 없고

 

살도 탱탱합니다!!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불닭 외에 매운 탕수육, 닭날개 등등 전부 맛있습니다

 

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 초코케이크

식당에서 닭발을 먹었으니 근처 지인 사무실에 가서 촛불을 켰어요

 

파리바게트에서 산 케이크고 큰 거는 너무 양이 많아서 조각 케이크로 샀습니다!

 

달달한 케이크 너무 좋아요 ㅎㅎ

교촌치킨, 맥주, 완인 등등

크리스마스 당일 저녁입니다!

 

치킨에 메추리알 꼬치, 녹차케이크에 마카롱까지! 신나게 홈파티를 즐겼어요

 

파티를 즐겼으니 이제부터 다이어트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