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제주 탐나는전 한도 축소 / 탐나는전 발급 방법

by 규우울 2022. 2. 28.
반응형

제주 지역 화폐인 탐나는 전에서 한도 축소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저는 이번 달부터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벌써 한도 축소라니 많이 아쉽습니다. 아무래도 재정이 바닥난 것 같습니다. 탐나는 전이란 제주에서만 사용 가능한 지역 화폐이며, 이제까지 월 한도 70만 원을 충전하면 7만 포인트(10%)를 더 주는 시스템이어서 제주 도민들이 애용하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한도가 얼마나 축소되었을까?

기존 한도는 월 70만원이였으며 변경 후에는 월 30만 원이 되었습니다. 기간은 2022년 3월 1일부터이며 한도가 다시 변경이 되면 공지를 한다고 합니다. 카드와 지류 상품권 모두 통합한도 적용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만약 이 글을 오늘 보고 계시다면 바로 충전하셔야 합니다!

 

탐나는 전 발급 방법

탐나는 전을 국민은행 어플에서 발급받으려고 했는데 인증이다 뭐다 너무 복잡했습니다. 하지만 탐나는전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1분정도 간단한 인증만 하면 바로 발급 가능하니 탐나는전 어플을 직접 설치하셔서 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